연예
박나래 "기안84와 미국 LA에서 썸탔다" 깜짝 고백
등록 2024.11.14 05:05:00 수정 2024.11.14 07:32:58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39)가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본명 김희민)와 과거에 썸을 탔다고 털어놨다.
지난 13일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오빠가 이래서 우리가 손절설이 돌잖아, 손전설 해명, 결혼 조언, 그리고 기안84'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캠핑을 떠나 대화를 나누는 박나래와 배우 이시언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 활약한 바 있다.
이시언은 박나래에게 "진짜 궁금한 거 있는데 하나 물어봐도 돼? 진짜 진심으로"라고 말했다.
이시언은 "(기안84랑) 미국에서 약간의 썸이 있지 않았냐. 사람들도 알고, 우리가 최측근으로서는 둘이 진심이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박나래는 "나 확실히 얘기할 수 있다"고 답했다.
"기안 오빠랑 썸을 탄 게 맞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시언은 "썸탄 것까지는 몰랐다. 이거 나와도 되냐? 그 정도까지 깊은 사이였어?"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박나래는 최근 러브라인을 그린 양세형과는 비즈니스라고 강조했다. "(개그맨) 양세형과도 찍었는데 세형이랑은 비즈니스다. 그걸 확실히 해줘라."
박나래는 "근데 기안84랑은···"이라면서 "되게 이상하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8년 박나래, 기안84 등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배우 다니엘헤니의 초대를 받아 미국 로스앤젤레스(LA)로 떠난 바 있다.
'썸 타다'는 호감 있는 상대와 연인이 되기 전에 핑크빛 감정을 주고받는 걸 의미한다. '섬싱'(Something)과 '타다'란 영어와 한글을 합성한 단어다.
한편 박나래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나 혼자 산다'와 MBC TV 예능물 '구해줘! 홈즈' 등에 출연 중이다.
기안84는 지난해 12월 열린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나 혼자 산다'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으로 대상을 받았으며, 올해에도 '나 혼자 산다'에서 활약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