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데뷔 18주년 빅뱅 대성, 유튜브 '대성식당' 개업
등록 2024.08.19 16:27:06
가수 대성, 데뷔 18주년 특별 콘텐츠 예고
8월 1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 공개
빅뱅 데뷔 18주년…완전체 기대
[서울=뉴시스] 허나우 리포터 = 가수 대성(35·강대성)이 데뷔 18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대성은 1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18주년을 기념해 자체 콘텐츠 '대성식당' 1회를 공개한다.
'대성식당'은 대성이 그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을 직접 초대해 만든 한 상을 대접하는 콘텐츠로, 요리를 잘 못하던 그가 손수 요리를 배워가며 한 끼를 선사할 예정이다.
대성이 직접 초대한 손님들의 정체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를 예고한 8월 19일은 빅뱅의 데뷔 일이기도 해, 팬들은 "빅뱅 데뷔 18주년을 맞아 지드래곤(36·권지용)과 태양(36·동영배)이 게스트로 함께 출연하는 것 아니냐"라고 기대를 감추지 못했다.
만약 이번 '대성식당'에서 지드래곤, 태양, 대성이 함께 출연한다면, 2022년 곡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로 컴백한 이후 2년여 만에 빅뱅은 완전체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본 팬들은 "권지용(지드래곤) 동영배(태양) 나와라" "주책맞게 기대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성식당'은 유튜브 채널 '집대성'을 통해 여전한 재치와 센스를 입증한 대성이 자신이 초대한 손님들과 함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최근 지드래곤이 올해 하반기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대성식당' 3인조 완전체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튜브가이드
▶홈페이지 : https://www.tubeguide.co.kr
▶기사문의/제보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