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본문바로가기 풋터바로가기

라이프

홈트, 부위별로 즐겁게…유튜버 '비타민신지니'

등록 2023.05.17 04:36:58

부위별 운동으로 인기…집에서도 쉽게 따라해

아이돌 운동루틴, 다이어트 챌린지도 진행 중

associate_pic

운동 유튜버 '비타민신지니'의  '출렁이는 팔뚝살빨리 빼려면 1달만 이 루틴하세요.' 영상은 현재까지 약 1858만 조회수를 기록했다.(사진=비타민신지니 유튜브)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세림 리포터 =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하는 '다이어트'.

이와 더불어 최근 몇 년간 건강이 주요 화두로 떠오르며 운동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헬스, 수영, 필라테스, 골프 등 다양한 운동은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취미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코로나로 인해 외부 운동이 제한되었고, 이 시기 떠오른 콘텐츠가 바로 홈트레이닝이다.

운동 유튜버 비타민신지니는 누구나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툭 튀어나온 앞벅지 빨리 빼려면 1달만 이 루틴하세요 ▲불룩 튀어나온 아랫뱃살 무조건 빠지는 역대급 뱃살폭파운동 ▲찰싹붙은 허벅지 안쪽살 챌린지 빨리 빼고 싶으시다면 2주만 해보세요 등의 영상 제목과 운동 효과를 강조하는 섬네일은 특정 신체 부위를 고민하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어 높은 조회수를 달성했다.

'출렁이는 팔뚝살 빨리 빼려면 1달만 이 루틴하세요' 영상은 무려 1858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비타민신지니는 지난 2020년 유튜브 채널을 개설, 당해 '우리나라에서 가장 급성장하는 유튜버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그는 2022년 11월 100만 구독자를 달성했으며 현재 10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팔뚝, 배, 허벅지 등 많은 사람이 고민하는 부위별 운동법과 운동 루틴 영상을 올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화제가 되는 르세라핌, 장원영, 에스파 등 연예인들의 운동루틴을 홈트레이닝으로 따라하기 쉽게 재구성한 콘텐츠도 인기다.

자신 또한 잘못된 다이어트로 역류성 식도염을 앓았었다고 밝히며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전달하는 다이어트 정보 공유 콘텐츠 또한 진행 중이다.

실제 운동 효과도 뛰어나다. '2주간 매일매일 했더니 실제로 살이 빠지고 어깨선이 정리됐다', '운동법도 너무 쉬운데 자극은 엄청나서 완벽하다는 말이 부족하다'는 등의 후기 댓글들이 이를 증명한다.

비타민신지니라는 이름에 걸맞은 밝은 에너지 또한 인기 이유다.

그는 영상 중간중간 시청자들이 운동을 포기하지 않도록 독려한다. 시청자들 또한 '언니가 너무 밝아서 힘이 나요', '언니 에너지 덕분에 힘들어도 지루하지 않게 끝까지 할 수 있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인다.

필라테스 전문 강사인 비타민신지니는 더 많은 이들에게 전문성 있는 운동법을 알리고, 꾸준히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싶어서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비타민신지니는 현재 구독자들과 함께하는 '톡톡이 생활습관 바꾸기' 챌린지, 개인 홈페이지를 통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활발히 소통 중이다.

◎튜브가이드
▶홈페이지 : https://www.tubeguide.co.kr
▶기사문의/제보 : [email protected]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홈트, 부위별로 즐겁게…유튜버 '비타민신지니'

등록 2023.05.17 04:36:58